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주 보고서 - 1월 4주차
    KOREA/이번주 보고서 2021. 1. 31. 23:28

     이번 방학때 매주 블로그를 써보기로 했슴다 ^_^
    재미있어보임

    1.25 엔시티 굿즈 구매로 시작하는 한주
    분철하느라 약간 정신없었슴

    회사가 만들면 덕후는 산다... 각각 두개씩 샀다
    1.27

    나는 최근에 휴대폰을 전기레인지에 구워버렸는데 카메라가 사망하셨음
    (카메라 사망으로 끝난게 어디 배터리 터지지 않은게 다행임)
    나의 휴대폰은 캐나다에서 사서 사설 가서 7만원 주고 고쳤다

    개안한 기분이 이런걸까 휴대폰을 새로 산거같았다

    그리고 버스 한참 기다려야하길래 사치해봄 ㅎㅎ;;
    1.28

    집에 친구 놀러와서 알밥&어묵탕 그릭요거트 해먹고
    삼진그룹영어토익반을 봤다 이거 재미있었음
    오랜만에 본 친구는 반가웠다
    1.29

    아주 재미있었던 이종열선생님의 조율의 시간, 유퀴즈를 보고 흥미가 돋았다. 나름 클래식 좀 들었는데 왜 조율에 대해서는 한번도 생각하지 못했던거지? 조율이라는 분야를 간접 경험할 수 있었다.
    추가로 코세글자 끝나면 조성진 콘서트부터 가야겠음

    집에서 통밀모닝빵 만들고 육식맨 미트볼 영상 보고 만든 밋볼
    말해뭐해 아주 최고인맛
    1.30
    포카 파려고 하다가 언니행 됨 언닌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_^; 그러다가 귀찮아서 다 때려침

    굳이 이렇게 플라스틱을 써야하는가? 이해가 안됨 종이로도 고정이 될 듯 한데

    마카롱여사님 영상 보다가 뽐뿌 MAX 되서 사버린 무쇠팬
    후후 예쁘게 써야지 (어차피 담학기도 사이버대 재학생 되어버림)
    주말에 먹은거 허버허버 먹느라 사진찍는거 까먹었음
    토 저녁) 청국장과 콩나물 무밥
    일 아침) 오징어간장덮밥
    일 저녁) 청국장 버섯덮밥과 계란후라이
    어쩌다 채식 위주의 식단을..아무튼 채식 지향을 고려중이니까 좋다고 생각한다
    모순적인게 그러면서 스테이크에 최적화된...무쇠팬을 삼
    2월달은 러시아어를 좀 더 빡세게 해야지

Designed by Tistory.